Site icon KIM Mission

KIM Mission 뉴저지 필그림교회 MP 세미나 수료

예수님 안에서 존귀한 동역자님께,
무더운 여름 날씨 가운데서도, 폭풍우 몰아치는 허리케인 속에서도 주님의 독수리 날개 의지하고 힘입어 모두들 건승하시리라 믿습니다.  아리조나도 올 여름이 아리조나 역사상 가장 더운 한 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의 흐름은 누구도 거스를 수가 없듯이, 이번에 한 주 동안 뉴저지/뉴욕 세미나를 다녀오니까 이곳 애리조나의 기후도 한풀 꺾여 있었습니다.  오늘 새벽에는 제법 기온이 서늘하여 모처럼 3마일 달리기를 할 수 있었지요.
살아계신 하나님, 선교의 하나님은 언제 어디서나 신실하신, 좋으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이번 뉴저지 필그림교회 (http://pilgrimchurch.org) 에서 열린 제36기 (필그림 제1기) 미션 퍼스펙티브스 세미나도 그 신실하시고 살아계신 선교의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 친히 준비하시고 직접 간섭하신 은혜로운 집회였습니다.  최종적으로 160여명이 수료를 하였는데, 필그림교회 (양춘길 목사님)가 원래 앞서가는 교회이기도 하고 또한 참석하신 분들 대부분이 헌신된 교회의 핵심 일꾼들 이어서 말씀을 전하는 저로서도 시간마다 충만한 은혜와 열기를 체험하는 세미나였습니다.  원래 잘 준비된 심령들이 모여있는 집회에서는 강사가 그 체력과 영력을 소모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재충전되고 시간이 갈 수록 더 충만해지는 법이지요.
이번 세미나를 위해 오래 전부터 준비해 오는 동안 기도해 주시고 사랑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신 우리 모든 킴 미션의 동역자 여러분과 필그림교회의 여러 동역자님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뉴저지/뉴욕 지역에 거주하시는 우리 킴 미션 동역자님들 가운데 이번 세미나 기간 중 직접 찾아오셔서 격려를 베풀어 주시거나 전화로 응원해 주신 강태원 장로님, 송성렬 장로님, 손동우 안수집사님, 서덕희 집사님, 임소영 자매님께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Mission Perspectives 세미나가 아직 보급되지 않은 지역들과 여러 한인교회들을 향해 더 속히 나아갈 수 있도록 동역자 여러분께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우리 킴 미션은 오는 11월19-30일 간 인도차이나 3개국에서 펼쳐질 또 다른 하나님의 놀라운 선교인 “인도차이나 3개국 한인 선교사님들을 위한 3차례의 MP세미나”를 향해 기도로 준비하게 됩니다.  저는 벌써 이 세미나를 위한 항공권을 구입한 상태인데, 미국과 한국에서 이 세미나에 동행동참하게 될 분들은 항공권 구입이 마무리 되지 않았고 아직도 시간적인 여유가 남아 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이 인도차이나 3개국 단기 선교사역에 동참하기 원하는 분이 계시면 10월 10일까지 연락 주시면 함께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 경비는 항공료, 숙박 및 식사비 하루 50불 정도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한편 김경환 선교사는 오는 10월3-5일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 열리는 미육군군목 교육(자살예방 상담훈련), 10월15-28일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콜럼비아에서 있을 미육군군목학교 소령진급반 후반기 교육에 참석할 계획입니다.  체력과 정신력, 그리고 영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훈련들입니다. 이 일정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동역자 여러분께서도 환절기에 항상 건강하시고 소식과 기도제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하게도 이곳 아리조나 광야에서도 매 주 목요일 저녁마다 (7시30~9시) 복음방송국 (www.heartandseoul.org) 에서 모이는 중보기도회에 참석하여 기도하는 일꾼들과 만나 기도할 수 있어 감사하고, 매월 한 차례 모이는 이사장-대표 기도회를 통해서 킴 미션 동역자 전체의 소식과 기도제목을 나누고 주님께 올려드릴 수 있으니 어찌나 감사한지요.
할렐루야, 우리를 구원하신 주 예수님의 존귀하신 이름을 찬미하며
I have blessed to be a channel of God’s blessing!
(내가 먼저 축복 받은 것은,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로 쓰임받기 위해서입니다!)
Exit mobile version